씽크대정보방

씽크대 구매과정

싱크박사 2012. 1. 6. 23:39

 
 
부엌가구 리폼 및 리모델링, 씽크대교체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어떻게 해결할까요?
견적 및 자료를 받아볼 수 있을까요?
우선, 부엌가구 씽크대 관련 자료와 기본지식을 씽크박사 홈페이지 메뉴의 <자료실>을 통해서 습득하신 후에 이메일, 메신저, 전화, 팩스, 주문서작성 등의 5가지 방법 중에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씽크대 전체를 교체해야 될지.. 부분적으로 교체해야 될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또한 씽크대를 새로 구입해서 시공한다면, 빌트인 시스템..등 부속기기를 어떻게 구입해야할 지가 궁금합니다.
씽크대 전체를 교체하신다면, 우선적으로 씽크박사 홈페이지 메뉴의 E갤러리를 통해서 - 씽크대문짝 - 씽크대상판 - 씽크대 빌트인기기 - 등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홈페이지 메뉴의 견적의뢰 - 온라인 견적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또한, 브로셔등을 받아보시거나 전시장을 방문하길 희망하시면 카달로그신청 메뉴를 활용해 주시면 됩니다.
 
처음의 계획 대로 씽크박사 견적서를 받았으나 세부적인 사항이 추가되었고 가격부분 의 예산이 차이가 생겨서 계획을 다시 수정하려합니다. 수정사항을 포함하여 다시 한번 견적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생각했던 대로 예산이 맞지 않거나 세부적인 사항이 누락된 경우에는 다시한번 견적을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꼼꼼하게 재수정, 보완해서 견적서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팩스"로 보내주신 수정견적서를 잘 받아보았습니다.
수정된 견적서를 세부적으로 재검토하겠습니다.
네. 수정된 견적서를 잘 살펴보시고 더 필요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품구매 계약전에 최종적으로 확인하고 유의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집의 구조(부엌 구조)상 구조 변경 등의 건축상의 문제와 제품 설치 및 시공시에 문제점 발생소지가 없는 지 확인해 주십시요.(특히, 아파트나 빌라 등의 공동 입주한 주택) 공사구분, 납품시기 등을 고객님께서 가장 적절하게 선택하셔서 씽크박사의 시공담당자와 협의하시면 됩니다.
 
제가 문의하고 상담, 견적, 검토한 사항을 최종적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시에 어떠한 사항이 필요한지요?
고객님의 주문에 감사드립니다. 우선 주문의 확정은 착수금(소비자: 상품대금의 30%, 회사: 상품대금의 80%)이 씽크박사 계좌에 입금이 되면 입금확인 후 주문하신 제품의 내역서와 입금하신 금액의 영수증이 고객님께 전달됩니다. 전달 받으신 내역서와 입금증을 확인하시고 서명해주시면 됩니다
 
주문한 내역 대로 납품이 되었고 시공담당자가 방문을 하였습니다.
어떠한 식으로 준비를 하면 됩니까?
납품(시공) 전에 고객님께 전화연락을 드려서 계획된 날짜와 시간을 한번 더 확인 드리고 작업이 진행됩니다. 고객님의 댁으로 방문한 시공담당자가 최종적으로 물품을 배송하여 설치를 하게 됩니다. 계획 및 주문하신 내역에 의거하여 시공작업이 진행되며 미리 시공할 부엌공간을 잘 정리해 두시면 작업시에 시간을 단축하고 효율적으로 시공작업이 진행됩니다.
 
시공이 완료되면 최종적으로 확인하고 점검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계획 대로 작업이 잘 진행되었는 지 완료검사를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제품을 의뢰하신 대로 시공작업이 잘 완료되었습니다. 최종확인 및 점검할 사항은 고객님께서 주문시에 받으신 제품의 내역서와 시공계획서를 시공완료된 시점에서 비교해 주시기 바랍니다. 씽크박사의 시공담당자 역시 작업이 완료된 후에 최종 완료검사를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의뢰하신 계획과 상이하게 작업이 진행된 경우 에는 씽크박사에서 책임을 지고 재 점검, 설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잔금을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네.. 씽크박사 계좌로 잔금을 송금해주시면 됩니다. 잔금 입금확인 후 영수증을 발행해 드리고 1년 동안의 품질보증서도 첨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