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징리페어 집수리/시트지·필름작업

[스크랩] 홍진경 집공개

싱크박사 2012. 9. 12. 21:55

홍진경의 집이 공개돼 화제네요

 홍진경은 패션매거진 ‘바자’ 9월호를 통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화이트 톤의 벽과 가구들로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집을 보여줬다네요


공개된 화보 속에는 홍진경이 집공개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특히, 공개된 집은 홍진경이 가구부터 배치까지 아이를 위해 본인이 직접 신경을 쓴 것으로 알려졌다네요
심플한 디자인의 가구와 꽃으로 컬러포인트를 준 거실 그리고 벽면을 책들로 가득 채운 서재는 그녀의 라이프스타일을 잘 반영해주고 있어
마치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아름답다고 합니다.

 

 

 


홍진경 집은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고 있네요.
평소 보여준 홍진경의 모습처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화이트 톤의 벽과 가구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벽면을 책들로 가득 채운 서재를 포함해 심플한 디자인의 가구와 꽃으로 컬러 포인트를 준 거실은
홍진경의 세련된 인테리어 감각과 라이프 스타일을 잘 반영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마치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아름다운 집이라 눈길을 끈다네요.

특히 공개된 집은 홍진경이 가구부터 배치까지 아이를 위해 본인이 직접 신경을 쓴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이를 접한 사람들은 “홍진경 집공개 대박이다” “진짜 이런 집에서 살고 싶다” “홍진경 집공개 보니 성격 알겠다”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든다” “홍진경 집공개 남다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네요.

출처 : 푸드메일[인테리어,리폼,DIY,요리,맛집,결혼,임신,육아,친목]
글쓴이 : 또또사랑 오키 원글보기
메모 :